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 나타난 가치관의 수용 : 연령별·성별 광고효과의 비교
광고연구
1994 .08
광고에 나타난 신체가치관 연구
광고연구
1999 .06
TV광고에 나타난 가족가치관 연구
광고연구
1991 .09
한국 청소년의 가치관 조사 종합 분석
도덕윤리과교육
1990 .12
대학 청소년의 가족가치관 연구
[KEDI] 한국교육
1996 .08
한국, 중국, 일본 청소년들의 가치관 비교
청소년문화포럼
2005 .12
청소년 경제 가치관 조사 연구(RR90-22)
[KEDI] 연구보고서
1990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TV광고가 물질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2 .03
대학생의 가치관
대학교육
1984 .01
대학생의 가치관
대학교육
1987 .01
한·일 대학생의 가치관 비교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9 .06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 메시지 수용의 量과 質 연구 : TV광고의 注目度 측정도구 개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청소년책
중등우리교육
2010 .03
청소년책
초등우리교육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