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행렬게임에서의 감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8 .01
행렬게임의 활성전략집합에 대한 감도 분석
경영과학
1992 .02
Analysis of the M/G(a, ∞)/1 bulk service queueing syste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수송문제의 감도분석
경영과학
1994 .02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오래된 게임은 어떻게 유지되는가?
[KOCCA] 세미나자료
2013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교육용 게임의 효과성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볼록이차계획법을 위한 감도분석의 특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2006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전시회 현황 및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게임기술동향 [2001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게임환경 변화에 따른 게임몰입 추세와 의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10
경영자 보상과 경영성과의 민감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비즈니스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8 .06
[2005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최소비용문제의 비정점 최적해에 대한 감도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타자 및 언어 학습을 위한 한/영 단어 맞추기 게임 구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