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심화ㆍ보충형 수준별 수업의 전개절차와 실험 수업
3. 연구결과 분석
4. 결론 및 제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교 사회과 수업에서의 국제교육
사회과교육
1994 .12
"보충수업 안받으면 어떻게 돼요?"
초등우리교육
1991 .09
"보충수업 안받으면 어떻게 돼요?"
중등우리교육
1991 .09
학습자 중심의 사회과 탐구 수업을 위한 연구
사회과교육학연구
1997 .02
사회과 수업개선을 위한 학습평가 방법의 탐색과 적용
사회과교육
1981 .12
중학교 사회과 새교육과정의 의의와 수업현장적용
사회과교육
1988 .12
수업방법 100가지/즐거운 한시 수업
중등우리교육
1993 .04
[자신 있는 수업 만들기_사회] '재현'으로 생각해 보는 사회과 수업
초등우리교육
2007 .02
자율학습과 보충수업의 법적 의미
중등우리교육
1992 .12
자율학습과 보충수업의 법적 의미
초등우리교육
1992 .12
나의 수업을 바꿔 준 한권의 책
초등우리교육
2002 .01
잃어버린 수업의 의미를 찾아서
중등우리교육
2000 .02
2월 수업을 없애자
중등우리교육
1998 .02
가르치려다 배우기만 한 수업
중등우리교육
2000 .02
그건 수업이 아니라 그냥 논 거 아녜요I
중등우리교육
1999 .09
11월에 고른 수업/다름에서 하나로
초등우리교육
2003 .11
놀면서도 제대로 배우는 수업
중등우리교육
2006 .07
갑자기 히는 수업, 이런 것은 어떨까요?
중등우리교육
2001 .06
[간절한 목마름 '수업'] 수업, 보이지 않는 걸 보자!
초등우리교육
2006 .03
배우며 가르치며 : 내가, 내 수업이, 참으로 우습구나
중등우리교육
200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