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비유는 적절해야 한다
2.묘사는 실감있게 해야 한다
3.인물어는 특성에 맞게 써야 한다
4.단어들의 맞물림관계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5.싱과 시칭을 옳게 써야 한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신파의 부드러운 언어구사
중국조선어문
2002 .03
작문교수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0 .01
작문지도를 어떻게 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1986 .09
이중언어를 구사하는 한국인 어린이들의 언어 선택에 대하여
교육한글
1993 .12
[중학생현상작문] 언어와 인격
중국조선어문
1985 .12
한 학생작문이 일으킨 파문
중국조선어문
1987 .03
How to Teach Writing in English: A Case Study
영어영문학21
2007 .01
[중학생현상작문] <언어병> 의사
중국조선어문
1985 .09
[시] 별들-<<중국조선어문>>에 실린 학생작문을 펼쳐보고서
중국조선어문
1990 .09
[중학생작문] 변화
중국조선어문
1985 .06
Language Learning through Autobiographical Writing: Additional Possibilities in Undergraduate Interpreter and Translator Education
통번역교육연구
2011 .01
내멋대로 해보는 작문교수법
중국조선어문
2000 .07
[진학시험지도]응시작문의 심리분석 및 기능훈련문제
중국조선어문
1993 .05
[교육 교수 탐구] 화제식작문을 잘 지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9
[중학생현상작문] 우리 말 좋아요
중국조선어문
1985 .12
[중학생현상작문] 이 잔은 무엇을 위해 들가?
중국조선어문
1985 .12
중국, 조선, 한국의 작문 이론 비교 연구
문학한글
2000 .12
[중학생작문] 우리 글 우리 말
중국조선어문
198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