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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Introduction
2.Suspension Geometry Characteristics
3.Integrated Kinematic Control System
4.Simulation
5.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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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HANCEMENT OF VEHICLE STABILITY BY ACTIVE GEOMETRY CONTROL SUSPENSION SYSTEM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6 .05
Investigation Of Coupling Effect Between Steering Wheel Input And Suspension System For Vehicle Attitude Control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Attitude Control of a Full Vehicle in Cornering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차량 현가장치의 기구학적 민감도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7
[차량운동성능부문] ADAMS를 이용한 고성능 리어 써스펜션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후륜 현가장치 지오메트리 변화에 따른 대형 버스의 조종 안정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7
차량 제원 및 서스펜션 사양에 따른 내구 영향도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차량운동성능부문]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현가장치 설계와 실차 제작 및 시험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철도차량 주행안전성 향상을 위한 현가장치 최적화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토션빔 후륜 현가장치의 기구학적 특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Control of an Active Vehicle Suspension Using Electromagnetic Motor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0
중대형 특장차용 독립현가장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Comparative Evaluation on Effective Number of Active Suspension Actuators for Tracked Vehicle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현가특성 변화에 따른 도시형 전동차의 임계속도 선형해석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11
차량 모델의 복잡성이 차량동력학 해석에 미치는 영향: 모델의 비교 및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11
State and Unknown Road Input Estimation for Vehicle Suspension Control System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05
4WS 차량의 모델링 및 동적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5
능동 현가 장치가 차량의 핸들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현가장치 함수모델을 이용한 자축식 현가장치 해석 및 시험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대형차량용 능동/반능동 현가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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