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 및 가설
4. 연구 방법 및 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특성이 소비자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3 .06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5 .04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소비자 기대-성과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한ㆍ중 대학생 인터넷쇼핑에 대한 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3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개인정보통제권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9
B2C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광산구 광산인터넷마트를 중심으로
지역개발연구
2003 .07
농산물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3 .06
인터넷 쇼핑몰과 소비자간 신뢰 형성을 위한 물류기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인터넷 개별구매와 비교한 인터넷 공동구매의 상대적 장점과 단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03
신뢰와 지각된 유용성 : 이론적 관련성에 대한 재개념화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12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인터넷쇼핑몰에 있어 품질경영의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1999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온라인에서 형성되는 사적신뢰와 사회신뢰의 관계 : 인터넷상의 교류범위와 인터넷 활용유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4 .05
A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s exports of consumer goods to China and Chinese consumers’ purchases through internet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전자상거래 기업의 성공을 위한 소비자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소비자보호법의 개정방향 : 소비자보호법의 전면개정과 관련하여
공법학연구
2005 .02
인터넷 커뮤니티의 형성과 마케팅 성과간의 관계에 있어서 신뢰와 몰입의 매개역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06
웹 사이트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