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1994년 추계학술대회논문집 2호
발행연도
1994.11
수록면
138 - 143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A study of force transmission in passenger car tires is described. The experiments are conducted with the tire-wheel assembly attached to a fixed, non-rotating axle. Contact with the tire is provided by a flat surface. The experiments show inflation pressure and tire load to have little effect on force transmissibility. The force to displacement ratio is defined as the force transmissibility. This is a physically meaningful quantity; the spring rate. A single degree of freedom tire model for transmissibility is described. The model uses easily measured tire parameters and is intended for use in vehicle models to include the effect of tire dynamics.

목차

ABSTRACT

1.서론

2.이론적 배경

3.수치해석

4.실험장치 및 실험방법

5.실험결과 및 고찰

6.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56-014107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