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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충격 시스템 모델
3.충격 흡수부품의 정적시험
4.FMVSS 203 시험기에 의한 충격실험
5.시뮬레이션 및 충격시험의 결과
6.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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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향핸들의 구조가 FMVSS 203 충돌 특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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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5
통합 스티어링 시스템 모델을 이용한 스티어링 성능 타깃 케스케이딩 프로세스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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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1
[차량운동성능부문] Ball screw형 전동식 동력 조향 장치의 제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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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5
LQR-based Adaptive Steering Control Algorithm of Multi-Axle Crane for Improving Driver’s Steering Efficiency and Dynamic Sta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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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에너지흡수 조향계의 해석 및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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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8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에너지흡수 조향계의 해석 및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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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6
Development of a Low-Cost Steering System Simulator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3 .09
Empirical Modeling of Steering System for Autonomous Vehicles
Journal of Electrical Engineering & Technology
2017 .03
조향 시스템 단품 시험을 통한 조향 시스템 특성 비교 분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10
차량동력학 해석을 위한 조향장치의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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