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가상현실이란?
2. 가상현실의 양면성
3. 현실감을 만들어 내기 위하여
4. 한국과학기술원에서의 연구
5. 발전방향과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해설]전산학 연구자를 위한 인터네트 자원들
정보과학회지
1994 .05
[특집]대학 전산학과의 교과과정 모형 제안
정보과학회지
1989 .06
가상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1993 .12
"가상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1997 .11
가상현실과 가상현실 발전에 관한 고찰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16 .12
[기술해설]분산협동 가상현실 미들웨어 개발
정보과학회지
1997 .11
해설
주택과 사람들
2000 .01
가상현실 기술의 발전방향
TTA 저널
2011 .01
[기술해설]분석적 학습
정보과학회지
1995 .05
카네기멜론 대학교 전산학대학 - 과학, 공학과 예술이 전산학을 만나는 곳
정보과학회지
2011 .03
가상현실과 경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2017 .01
가상현실 기술의 교육 응용
로봇과 인간
2018 .10
가상현실 동향분석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6 .08
[기술해설]알고리즘 설계 기법
정보과학회지
1994 .02
국내 전산학 분야 위상 제고를 위한 교육적 방법론 제언
정보과학회지
2009 .02
가상현실 기반의 자동차 R&D 기술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2007 .03
꿈의 현실, 가상현실
가전시대
1996 .01
인터넷에서의 가상현실 구현 기술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1998 .12
e-Manufacturing을 위한 가상현실 기술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흙의 구성식 해설 (V)
대한토질공학회지
198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