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텍스쳐 매핑 기반의 볼륨 렌더링
3. 텍스쳐 조작을 이용한 대용량 데이터 처리
4. 구현결과
5. 결론
6.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PU 클러스터를 이용한 VKH 데이터의 빠른 볼륨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3D 그래픽스 가속 하드웨어 기술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10
[特輯]컴퓨터 그래픽스 하드웨어
정보과학회지
1987 .12
PC용 3차원 그래픽스 하드웨어 개발현황 및 전망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1996 .12
시간 가변 해양 볼륨 데이터의 가시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그래픽스 하드웨어 구매 가이드(2/2)
한국CDE학회지
1997 .04
그래픽스 하드웨어 구매 가이드(1)
한국CDE학회지
1996 .12
「컴퓨터 그래픽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1987 .12
유동가시화를 위한 컴퓨터 그래픽스
대한기계학회지
1992 .02
PC용 그래픽스 가속기의 쉐이더 기능을 이용한 볼륨 렌더링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2 .06
PC 환경에서의 3차원 그래픽스 소프트웨어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1996 .12
가시 순차적 분할 렌더링 알고리즘을 이용한 3차원 텍스쳐 기반의 볼륨 그래픽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2011 한국 컴퓨터그래픽스 대상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1 .07
2018 한국컴퓨터그래픽스 대상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그래픽스 기술 개발과 사업화 사례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4 .07
컴퓨터 그래픽스의 모델링 및 렌더링 기술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2 .09
게임 개발에서의 컴퓨터 그래픽스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5 .07
다중 깊이 영상을 이용한 볼륨-표면 혼합 가시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4
한국 컴퓨터 그래픽스 산업, 미래는 있는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서버 측 그래픽스 처리 기술 동향
한국CDE학회지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