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온라인 게임
3. 교육용 게임
4. 온라인 게임과 교육의 접목
5. 온라인 게임 기반 교육 모델
6.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 實證的 硏究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온라인 3D 게임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1 .05
국내 게임교육의 현실과 과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05
온라인 3D 게임엔진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9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온라인 게임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08
온라인게임산업육성정책
정보과학회지
2002 .01
2D 그래픽 온라인 게임의 기술 동향
정보과학회지
2002 .01
이종 온라인 게임 서버 간의 게임 캐릭터 이주를 위한 웹 서비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3
교육을 위한 기능성 게임 연구의 확장적 정의와 범주화를 통한 기능성 게임 연구의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2
온라인 에듀게임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고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7
성별에 따른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온라인 게임에 대한 인식 유형과 그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