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협력시스템의 산업 디자인 프로세서
4. 협력 시스템 서버
5. 협력시스템 클라이언트
6. 시스템 구현 및 성능평가
7.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단계별 확장 가능한 온라인 게임 서버 구조에 대한 연구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분산 게임 서버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3 .12
분산 객체 기반 로드 밸런싱 서버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05 .07
협력시스템에서 3D 스튜디오 맥스 플러그인 설계 및 개발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1 .10
분산 온라인 요청 처리를 위한 서버 클래스에서 서버 개수의 최적 범위
정보과학회논문지(A)
1998 .09
분산 객체 기반 로드 밸런싱 서버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05 .09
대규모 사용자들을 수용하기 위한 효율적인 서버 확장이 가능한 온라인 게임 서버 구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서버 플랫폼 ‘작은 서버’ 의 제안 및 그 활용모델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클라이언트-서버간 거리 편차의 최소화를 위한클라이언트의 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X 프로토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씬-클라이언트 프레임워크 설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2
소규모 웹 응용을 위한 클라이언트 측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의 구축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3
멀티 플랫폼 시뮬레이션 네트워크 게임을 위한 서버 프레임워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애플리케이션 공유 및 데이터 접근 최적화를 위한 씬-클라이언트 프레임워크 설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9 .12
온라인 게임의 서버 메시지 동기화 분산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화이트 보드와 채팅 기능을 제공하는 웹 기반 공동작업 지원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