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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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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상에서 인터넷 경매시스템은 일반적인 경매처럼 상품을 게시하고 게시한 그 상품에 대해 경매 입찰자가 입찰(bid)을 제시함으로 해서 최종적으로 경매 시간 내에 가장 높은 입찰을 제시하는 경매 입찰자에게 상품이 낙찰되는 형식이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분에 있어서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경매 참여자에게 지속적인 입찰제시와 확인 등의 여러 가지의 사용자 행위를 요구함으로 인해 전자상거래의 고객 편의를 위한 One-step processing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미시건 대학의 AuctionBot 시스템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인터넷 경매

3. 기존 연구의 문제점

4. 제안하는 Autonomous auction agent system

5. AAAS의 message 규칙

6. 입찰 정책(Bidding policy)

7. AAAS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8. 결론 및 향후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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