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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현재 한국전자통신연구소에서 개발 중에 있는 멀티미디어 확장 운영 체제인 COSMOS 중에서 멀티미디어 입출력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CORE(COsmos Run-time Executive)의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체계에 대하여 그 개념 및 프로그램 방식에 대하여 논한다. CORE의 API는 객체지향형 프로그램을 위한 기본적인 클래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1) 스트림 관련 클래스, 2) 스트림의 복제 및 분할에 관련된 클래스, 3) 스트림의 합성 및 접합에 관한 클래스. 4) 멀티미디어 프리젠테이션에 관련 클래스들로 구분할 수 있다. 본 논문에서는 이들 클래스의 보다 세부적인 의미와 이들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방식을 설명한다.

목차

요약

제1장 개요

제2장 스트림

제3장 스트림 합성 및 접합

제4장 스트림 분할 및 복제

제5장 멀티미디어 프리젠테이션

제6장 스트림 네트워킹

제7장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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