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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적 설계방법과 이를 지원하기위한 객체지향적 프로그래밍 기법은 소프트웨어 공학의 주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코드레벨의 재사용 가능성은 소프트웨어의 품질과 생산성 향상을 기대하게 해 주었고 나아가서는 디자인 레벨의 재사용을 가능하도록 해 주고있다. 본 논문에서는 객체지향적 프로그래밍을 지원해주는 C++의 재사용 컴퍼넌트 추상자료형 설계와 특히 상속기능을 갖는 재사용 컴퍼넌트의 합성시 발생하는 문제점들과이의 해결에 관한 접근방안을 제시하였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C++ 의 클래스상속과 추상자료형

Ⅲ. 상속 클래스의 합성

Ⅳ.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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