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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방법론으로 기존의 소프트웨어를 재사용하는 방법과 환경이 구축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구조적 기법으로 작성된 소프트웨어 component 를 재사용 기법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주기의 앞단계에서 작성되는 설계명세서를 재사용 가능한 component 로 채택한 재사용 시스템 모델을 제안 했다. 또한, 재사용 가능한 component 중에서 재사용 하는데 가장 적은 노력이 요구되는 component 를 선정하기 위한 component 복잡도를 측정하는 metric 을 제안 한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재사용 기법에 의한 소프트웨어 개발

Ⅲ. 소프트웨어 재사용 시스템 설계 및 구현

Ⅳ.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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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15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