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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하드웨어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발달로 인해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분야로서, 성능대가격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그래픽 프로세서도 이러한 요구에 의한 연구결과의 하나이며 여러개의 프로세서들이 발표되었다. 본 논문에서는 RISC 구조를 사용한 새로운 그래픽 프로세서를 제안하며, 본 프로세서는 간단한 하드웨어의 추가로, 그래픽 기본명령들을 한 사이클 인스트럭션의 집합들을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구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존의 프로세서들과는 그래픽 기본명령을 수행하는데 드는 싸이클 타임의 갯수로 비교하였으며, 같거나 더좋은 결과를 얻었다. 또한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제안된 프로세서가 제대로 동작함을 보였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배경

Ⅲ. 설계

Ⅳ. 시뮬레이션

Ⅴ.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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