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abstract)
1. 서론
2. 분산 서버 아키텍쳐 관련연구
3. 유무선 동시지원 게임서버의 구축
4. 성능분석
5. 결론
6.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시스템 서버 아키텍처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에이전트에 의한 온라인게임 서버 테스트 자동화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6 .05
게임 서버 클러스터에서 서버들간의 부하 균형을 고려한 게임 배치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6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1 .07
온라인 게임 서버의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08
가상화 기법을 사용한 경계 없는 캐쥬얼 게임 서버 설계 및 구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2 .08
온라인 게임의 서버 메시지 동기화 분산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온라인 게임 서버의 데이터연동 방식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서버의 CPU 사용율 기반 효율적인 부하균등화 기술의 설계 및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12
Multimedia Storage Server를 응용한 MMO 게임 서버 구조에 대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분산 게임서버를 위한 DB 캐쉬 서버 기법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이종 온라인 게임 서버 간의 게임 캐릭터 이주를 위한 웹 서비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3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클라이언트/서버 기반의 네트워크 게임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P2P 온라인 게임에서의 관심영역별 영역관리자 재구성 기반 부하분산 시스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