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온라인 게임은 많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현재는 PC 기반의 온라인 게임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무선 단말기를 통하여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이다. 기존의 온라인 게임서버의 구조를 살펴보면 각각의 게임의 환경에 맞게 서버를 설계하여 많은 시간과 자원의 낭비를 초래하게 된다. 유사한 Network Game을 지원하기 위해 헤더 영역과 Data영역을 분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abstract)

1. 서론

2. 분산 서버 아키텍쳐 관련연구

3. 유무선 동시지원 게임서버의 구축

4. 성능분석

5. 결론

6.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4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