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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현실적인 3차원 영상을 얻기 위한 텍스쳐 매핑은 대부분의 그래픽 시스템에서 사용하고 있다. 3차원 그래픽 시스템이 생성한 객체의 표면 위에 2차원 이미지를 입힘으로써 그래픽 시스템의 성능저하를 가져오지 않으면서 영상의 현실성을 높이는 텍스쳐 매핑은 텍스쳐 이미지를 저장하기 위해 많은 메모리가 요구되며 고성능 텍스쳐 시스템을 위해 빠른 메모리 접근과 광대한 대역폭이 요구된다. 본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밉매핑(Mip mapping)

3. 관련 연구

4. 제안하는 구조

5. 성능분석

6. 결론 및 향후 연구

7. 참고 문헌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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