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웹 기반의 다자참여게임 지원을 위한 그룹통신
3. 그룹통신 기반의 범용 게임 서버의 설계
4. 카드게임의 설계
5. 결론 및 활용방안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국내 게임 산업의 트랜드 및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아동을 위한 교육용 플래시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모듈기반의 벽돌깨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컴퓨터 게임의 분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DB서비스평가 ⑤- 게임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디지털콘텐츠
2004 .01
고등학교 게임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지
2002 .09
인터엑티브 3D 레이싱 게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로봇과 디지털 게임의 융합을 위한 게임 콘텐츠 개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11
게임과 그래픽카드의 기술발전
전자공학회지
2007 .10
Rope Survival : 온라인배틀과 캐릭터육성기능을 결합한 줄다리기게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자바를 이용한 2.5D 메타버스 게임 엔진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