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분산 컴퓨팅 시스템 환경하에서 객체 복제 클라이언트/서버를 설계 구현 하였다. 이 시스템으로 인하여 원거리의 특정 서버로 많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요청시 이 특정 서버에서 발생되어지는 오버헤드와 통신 선로상의 병목 현상으로 발생되는 서비스 지연 시간을 감소 시킬 수 있다. 각각의 클라이언트에 객체를 복제하며 각 클라이언트들은 서비스 받으므로 원격 프로시듀어 호출 빈도를 줄여줄 수 있다. 또한 객체 복제시 정보의 변환, 갱신되었을 경우 각 그룹 서버에도 똑같이 복제하여 발생될 수 있는 정보의 일관성을 유지하였다.

목차

<요약>

1. 서론

2. 분산 컴퓨팅 시스템 환경

3. 객체 프로그래밍 개발 환경

4. CORBA객체의 IDL설계

5. 결론

<참고 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74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