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기종으로 구성된 분산 시스템에서는 멀티미디어 서비스 품질 (QoS: Quality of Service)을 항상 균일하게 지원할 수 없기 때문에 QoS 제어 메카니즘이 필요하다. 멀티미디어 QoS 제어 메카니즘은 이를 다룰 수 있는 객체 구조가 필요하고, 운영체제나 네트워크 및 하위 수준의 자원 관리 메카니즘과 상위 수준의 API 등이 필요하다. 본 논문에서는 QoS 제어에 대한 첫 번째 단계로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미디어 객체 구조

3. 객체변환의 언어적 표현

4. QoS 제어 메카니즘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8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