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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SYNOPSIS
1. 서론
2. 철도 연변사면에서 관측된 강우로 인한 사면의 활동 특성
3. 실내모형실험결과 분석
4.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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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우로 인한 철도 연변 사면의 활동특성: 현장사례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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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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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9
Two-dimensional Numerical Simulation of Rainfall-induced Slope Failure
한국수자원학회 학술발표회
2012 .01
강우로 인한 철도 연변사면의 활동분석: 실내모형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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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5
Effect of Extreme Rainfall on Cut Slope Stability : Case Study in Yen Bai City, Viet N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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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풍 루사에 의한 김해 OO단지 사면붕괴 발생원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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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우에 의한 철도토공사면 방재를 위한 한계우량식 산출 및 적용(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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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5
국내 강우특성 변화에 따른 토목섬유 보강사면의 안정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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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4
침투를 고려한 사면안정과 보강에 따른 안정성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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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11
Reliable Assessment of Rainfall-Induced Slope Insta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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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파괴면을 이용한 강우시 사면의 안정성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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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9
친환경 호안구조물의 사면보호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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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모형실험을 통한 강우시 유한사면내의 침투거동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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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9
A Study on Rainfall Induced Slope Failures : Implications for Various Steep Slope Inclinations
한국지반환경공학회 논문집
2016 .05
강우시 철도사면의 안정성 지표 변화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토사면의 기하학적 형상이 강우조건을 반영한 안정해석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반환경공학회 학술발표회논문집
2010 .05
강우시 사면안전율 변화를 이용한 열차운전규제기준 개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10
9. 사면활동 및 보강사례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01 .06
복잡한 형상의 활동면에서 3차원 안정해석 사례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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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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