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Ⅱ. 청소년기의 특징과 문제
Ⅲ. 부모의 양육 태도 및 방법의 특징과 문제
Ⅳ. 현행 부모교육 프로그램 특징 분석
Ⅴ. 바람직한 부모교육의 방향
Ⅵ. 청소년의 자율성 및 창의성 계발을 위한 부모교육 실천의 정책 제언
참고문헌
2005년 한국청소년개발원 간행물 안내
연구요약
목차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과 부모들을 위한 교육
청소년문화포럼
2000 .10
창조경제, 창의성 계발 그리고 반창의적 편향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06
창의성이 교육을 바꾼다
중등우리교육
1995 .09
창의성이 교육을 바꾼다
초등우리교육
1995 .09
창의성 계발과 교육을 위한 이론적 모형 탐색
교육심리연구
2014 .06
우수 인력의 창의성 계발로 기초과학 발전을
대학교육
2002 .01
창의성 계발교육 실태분석 및 전략 구안(RR2001-06)
[KEDI] 연구보고서
2001 .01
창의성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창의성 계발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1997 .08
아동의 창의성 발현을 위한 부모·교사교육 국내 연구동향 탐색
한국교육문제연구
2015 .06
청소년활동 개념 재정립에 관한 연구 : 역량계발을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1 .12
다문화 사회에서의 청소년 -부모 되기
청소년문화포럼
2008 .04
창의성 계발을 위한 교육전략 연구(II) : 교수 학습모형 및 자료개발(RR2002-08)
[KEDI] 연구보고서
2002 .01
창의성 계발 교육체제 수립
열린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