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연구의 목적
Ⅱ. 한글 워드프로세서 시장의 변화
Ⅲ. 연구모형과 가설: 소비자의 특성과 네트워크 제품의 시장성과
Ⅳ. 연구 방법론과 실증 분석
Ⅴ. 토론과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하이테크 신제품 구매에 있어 브랜드 혹은 성능 위주의 제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신기술신제품-맥용 한글 2006
프린팅코리아
2006 .01
제품위험에 대한 소비자의 정보 부족이 제품 안전성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실증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1997 .12
실버소비자의 건강기능 제품에 대한 만족과 지식이 웰빙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1 .01
제품인증마크가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사용상황별 제품유형에 따른 온라인 점포 제품디스플레이의 유용성 : 제품 휴대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4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정보비대칭 상황에서 조절초점이 IT제품의 불확실성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The Effect of Cognitive Disfluency and Construal Level on Consumer Confidence and Product Evaluation: The Role of Consumption Occasions
연세경영연구
2019 .06
신제품.신기술
프린팅코리아
2011 .01
신기술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6 .01
신기술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9 .01
신기술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9 .01
신기술 신제품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신제품 신기술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신기술 신제품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