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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조명·전기설비학회논문지 조명·전기설비학회논문지 제14권 제5호
발행연도
2000.9
수록면
74 - 79 (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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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유도전동기의 손실을 고려한 최대 효율제어기법을 전기자동차 구동시스템에 적용하고, 그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 최대 효율제어를 적용하였을 때와 기존의 일정자속 제어방식을 적용하였을 경우에 대해 각각 미국의 F.T.P-72와 E.P.A의 HWFET(Highway Fuel Efficiency Test)에서 정한 시내 주행모드(LA-4 Mode) 와 고속 주행 모드에서의 주행시험을 통해 그 결과를 비교 제시하였다. 또한 시험을 통해 전기자동차의 주행거리 증대를 위해 최대 효율제어 적용시 효과를 검토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시스템 구성
3. 모의시험
4. 시험결과
5.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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