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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Fun 에 대한 체계적 분석
3.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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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 .01
게임 소프트웨어 재미요소의 체계적인 분류와 탐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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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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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
200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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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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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공학회지
198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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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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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여기서 재미잏게 지니ㅣ고 있어
기계저널
2009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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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로 읽는 구조2
건축사
1980 .01
학습자 수준과 문제 난이도에 따라 풀이 시간을 부여하는 학습자 모델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2 .10
Hidden Markov Model을 이용한 학습자 성향 파악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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