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온실효과에 대한 교과서 분석
Ⅲ. 교사와 학생들의 대기 온실효과 이해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온실을 위한 온톨로지 지식저장소 설계 및 시뮬레이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PISA 검사 결과에서 드러난 만15세 한국 학생들의 온실효과에 대한 대안적 개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스마트 온실을 위한 온톨로지 기반 자가적응 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온실효과에 대한 정신모형 분석
교원교육
2014 .01
온실 환경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통한 최적의 제어 파라미터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개념을 알고 가르쳐야 쉽다"
초등우리교육
1996 .04
첨단온실사업 정책자금의 효율적 운용방안 연구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정책연구보고
2016 .07
교육의 개념
[KEDI] 한국교육
1977 .04
경기도 시설채소, 화훼단지 수익성 및 재무타당성 분석 : 유리 및 PET온실을 중심으로
경기연구원 기본연구
1995 .09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중등우리교육
1994 .12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초등우리교육
1994 .12
습지 토양 특성에 따른 온실 가스 메탄 생성능과 메탄 생성 세균 비교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12
쟁의행위의 개념
노동법학
1999 .12
열린 교육의 개념과 조건
교육연구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