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건축학회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대한건축학회 2004년도 추계학술발표대회 - 계획계 제24권 제2호
발행연도
2004.10
수록면
251 - 25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consider how distribution industries change for informationalized current, and that commercial spaces of informationalized society to bring focus into entertainment shopping mall. Off-line commercial spaces were reduced and parts of it were alternated online-spaces for informationalization. Entertainment shopping mall appeared for leisured aspect of purchasing action and various consumption desire. Its characteristics were to complex, to have themes, to be large-sized and to show immediate reaction.

목차

Abstract
1. 서론
2. 유통산업의 발전과정
3. 구매공간의 발전과정
4. 정보화 시대의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40-017437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