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기초
Ⅲ. 연구 문제 및 방법
Ⅳ. 데이터 분석 및 검증
Ⅴ. 광고 포지셔닝 전략수립을 위한 시사점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클릭당 단가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개인검색기반 키워드광고 구매전환모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3 .03
Research on Electronic Bidding Evaluation System for Chinese drug Procurement
인하대학교 정석물류통상연구원 학술대회
2009 .10
전력 도매시장에서의 가격 입찰전략 실험
에너지경제연구
2004 .12
A Study on the Meaning and Strategy of Keyword Advertising Marketing
유통과학연구
2010 .01
온라인 키워드 광고 시장에서 광고 단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키워드 유형, 검색 횟수와 경쟁업체의 수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2 .01
A Quantitative Study on How Internet Search Ads Generate Consumer Traffic to Advertisers' Web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1 .06
A Bidding Mechanism to Resolve Asymmetry in Alternating Offer Bargaining
Seoul Journal of Economics
2008 .01
입찰담합 : 입찰/경매 방해죄(형법 제315조)의 엄격한 적용 대상
형사법연구
2009 .01
한국 여행업의 해외여행상품 인터넷 키워드 검색광고 분석
관광레저연구
2008 .11
기업수명주기에 따라 광고선전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8 .08
연고프리미엄과 기업의 입찰행위 : 무인교통감시장치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연구
2013 .12
가상시장에서 Porter의 경쟁우위전략: 온라인 기업과 온-오프라인기업간 비교를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입찰담합 유형별 과징금 산정방식의 제문제 - 공정거래법 시행령 제9조 제1항 단서의 해석론 및 관련매출액 중복 산입 쟁점을 중심으로
경쟁법연구
2019 .01
광고 변동성은 기업 가치와 관련성이 있는가? : 한국 기업에 대한 실증분석
마케팅연구
2013 .12
부정적 입찰행태가 국내 컨벤션산업에 미치는 폐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06
원가 산정법에 기반한 인터넷 입찰 시스템의 효율적 입찰가 생성 에이전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