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건축물의 성격 분류
3. 미디어테크의 기능적 성격변화
4. 미디어테크의 사회문화적 상징으로서의 성격변화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 사회정보시설로서의 미디어테크 ( Mediatheque as a Public Social Information Institution )
건축
2002 .06
휴먼인터페이스에 입각한 커뮤니티 시설로서의 미디어테크에 대한 연구 - 공간구문론을 이용한 센다이 미디어테크(smt)의 분석 및 기존 연구의 비판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3 .10
정보화 사회의 공공 문화 시설로서의 미디어테크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Mediatheque as the Public Cultural Facility of the Information Age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2 .04
미디어테크의 프로그램 체계와 공간 구현 요소에 관한 연구 - 도서관, 전시시설, 관람집회시설, 교육시설의 총체적 개념으로서의 미디어테크를 중심으로 - ( A Study on the Programmatic System and Space Embodying Elements of Mediatheques - Focusing on the mediatheque as a total concept of library, exhibition, performance and educational facility - )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2 .05
연속적 프로그램 구성을 통한 도심형 복합 미디어테크 건축구상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11 .04
건축물 성격변화를 통해 본 현대도서관의 공간적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3 .08
활성화된 도시공간을 갖춘 소비체험관 중심의 강남 미디어테크 계획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4 .10
센다이 미디어테크 : 일본인의 개인 공간
건축
2008 .11
현대 도시 건축의 장(field)에 관한 연구 - 이토 토요의 센다이 미디어테크를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03 .10
슬라브 제품 정보 인식을 위한 문자 분리 및 문자 인식 알고리즘 개발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4
한국어 소설에서 주요 인물명 인식 기법
한국정보전자통신기술학회 논문지
2016 .02
3D Spatial Interaction Method using Visual Dynamics and Meaning Production of Character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smart convergence
2018 .01
캐릭터 디자인을 위한 감성 및 선호 분석
대한인간공학회지
2007 .02
생성적 관계의 장으로써 전시문화 공간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2010 .10
자료특성에 따른 일본 공공도서관의 공간구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03
다변량 분석을 통한 캐릭터 감성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0
다양한 문자열영상의 개별문자분리 및 인식 알고리즘
전기학회논문지
2009 .04
Variation analysis of free-style hand-written character pattern in document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8
스토리 검색 서비스의 사용자 기록에 나타난 인물 성향 군집화 및 유형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