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랜덤포레스트 알고리즘을 활용한 로또 복권 당첨 번호 예측 프로그램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7
인터넷 전자 복권 프로토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복권자판기 시장, 그 이유 있는 몰락
벤딩인더스트리
2002 .01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모바일게임에서 확률형 아이템의 고시 확률과 실제 확률의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건축설계에 있어서 수학의 복권, 그리고 디자인 컴퓨팅의 교육
건축사
2017 .01
컴퓨터 게임의 분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아동을 위한 교육용 플래시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공정한 게임
철도저널
2014 .06
고등학교 게임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지
2002 .09
국내 게임 산업의 트랜드 및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Rope Survival : 온라인배틀과 캐릭터육성기능을 결합한 줄다리기게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DB서비스평가 ⑤- 게임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디지털콘텐츠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