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序論
Ⅱ. 서비스 供給의 改善을 위한 努力
Ⅲ. TQM이란? :槪念과 基本哲學
Ⅳ. 都市 人的서비스 組織에의 TQM 適用
Ⅴ. 結論
註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QM이 건설업자의 기업성과인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8 .01
Key Constructs of TQM implementation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TQM이 기업성과(건설업자 중심)인 안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8 .01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TQM 전략에 관한 연구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1 .01
Fuzzy AHP Approach to TQM Strategy Evaluation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08 .06
ISO 9001:2008 요구사항 실행이 TQM과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2 .01
기능적 조직형태에 따른 TQM 실행요소와 운영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4 .01
경로분석을 이용한 TQM실행요인, 생산관리 목표와 경영성과 간의 인과관계분석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5 .03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TQM 프랙티스와 R&D 성과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기업의 인적자원개발 실태와 기업성과 분석
인적자원관리연구
2009 .01
Identifying the Relationship between Total Quality Management and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from the Construction Industry Perspective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8 .01
품질기능 전개 방식에 의한 TQM 구축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6
The Relationship among TQM Practices, Employee Satisfaction and Employee Loyalty in ICT Customer Service and Retail Distribution Organizations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5 .01
관리감독자를 위한 효과적 TQM의 추진
안전21
2007 .01
- A TQM Driving Strategy for Strengthen qualify Competitive Power -
기술사
1993 .01
품질경영(QM)활동의 추진원칙과 효과적인 TQM의 추진절차
안전21
2007 .01
Case Study of Service Model Analysis for Service Quality Management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2008 .04
IT 서비스 관리가 IT 서비스 관리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정보시스템연구
2009 .01
서비스 판매요원의 통제, 반응 그리고 성과의 관계
정보학연구
1999 .01
Design Factors for Service Interfaces and Usability based on Service Flow and Human Service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