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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차량의 모델링
3. 궤도의 모델링
4. 교량의 모델링
5. 수치해석
6.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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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원 상호작용 해서법을 이용한 한국고속철도 교량의 성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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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1
Analysis of high-speed vehicle-bridge interactions by a simplified 3-D model
Structural engineering and mechanics : An international journal
2002 .01
열차 제동하중을 고려한 차량/교량 상호 작용 해석기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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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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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Dynamic analysis of a cable-stayed bridge under a high-speed train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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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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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ngineering and mechanics : An international journal
201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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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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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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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5
고속열차 주행에 따른 기존철도교의 동적거동 특성분석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1998 .11
진동지속시간을 고려한 고속철도교량의 진동 사용성 처짐 한계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7
Dynamic response of steel-concrete composite bridges loaded by high-speed train
Structural engineering and mechanics : An international journal
2017 .01
슬래브궤도가 부설된 고속철도 교량단부 체결장치의 거동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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