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검토하는 교과서
3. 중학교 역사교과서의 위치
4. 새로운 역사교과서의 전체적 특징
5. 교과서기술의 검토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990년대 일본의 「역사교과서 문제」
한일관계사연구
2002 .04
일본 역사교과서 문제를 보는 눈
역사연구
2001 .06
일본의 교과서 제도와 역사 교과서
내일을 여는 역사
2009 .03
기획 : 통일을 위한 남북 교과서 분석/사회과 교과서
역사비평
2001 .05
역사교과서와 교과서분석
역사와실학
1997 .01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
철학과 현실
2001 .09
[토론요지문] 일본 중학교 역사교과서 문제에 대한 토론 요지
고조선단군학
2001 .10
역사교과서, 진정 무엇이 문제인가
역사비평
2008 .11
일본 역사 교과서 왜곡 문제의 의미
황해문화
2001 .06
일본의 역사교과서 내용개정에 대한 우리의 입장
역사교육
2000 .12
전후 일본 중학교 교과서의 독도 기술 추이와 현황
영토해양연구
2011 .09
위기의 역사 교과서
내일을 여는 역사
2009 .03
일본 역사교육 속의 청일전쟁과 조선 : 중학교 역사교과서를 중심으로
한국독립운동사연구
2015 .04
쟁점 1 :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을 어떻게 볼 것인가
역사비평
2001 .08
역사 교과서와 학생, 그리고 역사 교사
역사교육
2004 .12
교과서에서 이렇게 가르치나?
철학과 현실
1997 .09
<논단> 일본 역사교과서 역사왜곡의 문제점
철학과 현실
200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