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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본론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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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사용자 행동패턴 기반 지능 캐릭터 게임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2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시스템에 있어서 재미요소의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게임 캐릭터의 조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아동의 컴퓨터게임이용 실태에 따른 게임몰입 경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증강현실 기반의 인공지능이 적용된 에이전트를 위한 게임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온라인 게임 과몰입 이용자들이 겪은 게임 통제 경험: 근거이론 중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공포어드벤처게임의 추적 인공지능 패턴 모델 제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청소년 게임과몰입 집단상담 프로그램 매뉴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게임 과몰입 집단상담의 효과증진을 위한 매뉴얼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한국게임산업개발원] 게임 제작 사례 : 실제 게임 개발 과정속에 담겨 있는 게임 개발 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재활치료와 기능성게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스마트 게임에서의 시간적 개념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게임디자이너를 위한 포지티브게임의 범주와 디자인 접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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