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요약
1. 서론
2. 영화와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의 전개
3. 영화와 컴퓨터 그래픽
4. 결론
후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션 그래픽 디자인의 미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모션그래픽의 전개와 확장- 실험성과 융합적 특성을 중심으로-
예술과 미디어
2016 .01
그래픽 디자인의 시각적 특징에 관한 연구 : 회화적모더니즘에서 뉴욕파 그래픽디자인까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컴퓨터 그래픽에 의한 텍스타일 디자인 연구(Ⅱ)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1 .07
모션그래픽의 환경과 경향분석에 관한 연구 : 모션그래픽 출현의 역사적 배경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Research on Graphic Design Through the Technology and Society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평면조형 교육과정에서 컴퓨터그래픽의 활용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08
컴퓨터 그래픽 합성 이미지의 저작권 문제에 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08
그래픽프로그램 기반 설계디자인 교육사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로서의 3D 컴퓨터그래픽 활용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레이저영상의 그래픽적 특성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2
A Study on Social Responsibility within Graphic Desig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모션그래픽을 위한 벡터의 활용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모션그래픽에서 생략과 암시적 표현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5
3D 컴퓨터그래픽에서의 사실적 표현을 위한 조명 셋업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4 .10
‘한국영화 7선’ : 2013년 한국영화를 말하다
현대영화연구
2014 .01
공간그래픽 디자인 구성요소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