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정보전달을 고려한 유도사인 시스템의 개념
3. 지하공간 대형 쇼핑몰 유도사인 시스템
4. 설문조사를 통한 대형쇼핑몰 유도사인 사례분석
5.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유도사인 방안제시
6.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쇼핑몰 유도사인에 대한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정보전달을 위한 유도사인 조형요소와 사용성에 관한 연구 : 코엑스 몰의 신ㆍ구(新ㆍ舊) 유도사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Web 상에서 3차원 디지털카메라제품모델과 3차원 쇼핑몰 개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2
교통시설 유도사인 사례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10
효과적 방향인지를 위한 유도사인에 관한 연구 : 3차원 공간에서의 2차원적 방향표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북미 쇼핑몰의 변화에 따른 평면구성 유형에 관한 연구 : 북미 교외지역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복합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소비자 이용특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종합병원 유도사인의 사례조사연구 : 외래진료 공간 행거형 유도사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20대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의 브랜드 전략을 위한 메인 홈페이지 디자인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스포츠 상품 판매 쇼핑몰 이미지가 개인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8
교외형 쇼핑몰의 자연 요소 도입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1
지하상가 쇼핑환경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 지하철과 연계된 직선형 지하상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복합쇼핑몰 안내사인에서 브랜드 인식에 영향을 주는 시각요소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경험 지향적 매개공간으로서의 지하상가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을지로 지하상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구매 시 e-Satisfaction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공공장소에서의 효과적인 방향인지를 위한 유도사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교통시설 유도사인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에서 시각적 효율을 위한 색채 계획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