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시각 보정을 위한 기본 인자 분석 및 가설 설정
3. 시각 보정 적용 실험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eb 기반 가상현실 기법을 응용한 주거선호도 조사방법에 관한 연구 : 아파트 주거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멀티미디어 디자인에서 본 Web 3D Simulation에서의 다양성에 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3 .03
웹에서의 가상현실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국내 가상박물관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가상현실영화의 개념과 제작 기술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WEB3D 제작방법과 향후 전망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가상현실예술의 발생배경과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HMD 기반 가상현실 영상의 시각적 특징에 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7 .03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한 영상산업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2
가상현실 공간상에서 물체의 크기와 실제 크기간의 비교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가상현실 기법을 이용한 조망 차폐 평가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가상현실 기법을 이용한 조망 차폐 평가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가상현실 모델하우스 활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2 .08
4차 산업혁명시대 도래에 따른 패션산업의 VR 기술 활용과 그 특징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가상현실의 시각화에 따른 인터렉션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스토리텔링에서 ‘가상현실’이 ‘실제현실’에 대해 갖는 의미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실내공간구성을 위한 시각 프로그래밍 언어 기반 3차원 가상현실 저작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