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마케팅 전략의 원칙
3. 빈폴 Key 마케팅 전략
4. 브랜드 성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공과 실패사례를 통한 Brand-Focused Strategy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Connecting Brand to Design Strateg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4 .11
브랜드 공간 내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Corporate Brand Strategy through Global Sports Marketing
IDCC Proceeding
2007 .09
브랜드디자인경영의 개념과 요소추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DESIGN STRATEGY FOR A RELIGION BRANDING MODE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스포츠센터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실내디자인마케팅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0
농산물의 브랜드화와 디자인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농산물의 브랜드화와 디자인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 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개성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국내 포털 사이트의 브랜드스토리 마케팅에 관한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