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검토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및 논의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맥락효과가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식에 미치는 영향 -중앙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팅 모델론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행위자 관점으로 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2
광고 크리에이티브 업무환경과 개인창의성 관계에서 동기부여의 매개적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웰빙마케팅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유형 사례 연구 - 의(依)·식(食)·주(住) TV광고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디자이너의 집단지성(Group Genius) 확산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환경 및 촉진 방법론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창의적 디자이너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촉진 요소 및 환경 탐색 -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옥외광고의 다양한 매체활용에 대한 고찰 - 해외와 국내의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지방자치단체 인쇄광고의 정보내용, 크리에이티브전략, 표현요소별 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소비자의 사회적 성향과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인식이광고 회피 의지와 광고주의 사회적 책임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12
다양한 옥외광고의 매체활용에 대한 연구-해외와 국내의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지방자치단체 TV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대학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대학홍보 매체로서 TV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9 .04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에서 있어 색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유비쿼터스(Ubiquitous)시대의 광고와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