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문제제기
Ⅱ. 디지털영화 제작 활성화 방안
Ⅲ. 디지털영화 유통 활성화 방안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끄적거리기
콘크리트학회지
2019 .11
영화산업의 경쟁력 원천분석과 시사점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한국 건축평론의 위상과 과제 : 한국의 영화평론 ( The State of Korean Film Criticism )
건축
1990 .10
Digital Cinema - A preliminary review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워크숍
2003 .06
디지털시네마 기술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7 .04
한국 영화산업에 대한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디지털 영화의 극장 외 상영 플랫폼 활용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더티봄 아이디어의 선구자,골드핑거
원자력산업
2006 .01
국내 대학의 영화 및 영화 관련학과 교과과정 효율화를 위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9 .11
한국 영화ㆍ영상 산업의 환경 연구 : 부산영상센터를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인터넷으로 영화를 즐기는 법
전기의세계
2003 .06
아시아 영화 탐구의 길
건축
2019 .09
한국의 영화정책과 스크린 쿼터제의 변천에 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6 .10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영상매체의 연구 : 실사영화를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근대건축과 영화의 상호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utual Influences between Modern Architecture and Cinema )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1999 .04
영화에 재현된 국가와 개인의 충돌
대한토목학회지
2006 .02
콘텐츠연재 / 이젠 우리 모두가 디지털 경제의 주체가 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
2000 .01
영화속의 건축
건축사
199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