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이 인지한 S기업의 이미지와 관계몰입간의 영향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기업이미지가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제고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충청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기업이미지 재구성을 통한 융합디자인전략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12
기업의 문화지원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디자인기업에서의 관계마케팅이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축구대회 후원 기업에 대한 이벤트태도, 기업우수이미지, 사회공헌이미지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8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전환비용과 기업이미지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공모전이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실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기업과 연구개발
과학과 기술
1978 .01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구매의도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매개효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1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패스트푸드기업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 기업이미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9
기업 이미지 연상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연구
200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