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고객의 자발적 e-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관광웹사이트의 고객 애호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관광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6 .06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05 .05
중국 인터넷쇼핑몰 구매자들의 웹사이트 요인과 e-신뢰, e-만족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2 .04
인터넷 상호작용성이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온라인 의류 쇼핑몰 속성이 구매 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쇼핑 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3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s e-Trust and e-Loyalty i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rke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7 .12
중국소비자의 인터넷 쇼핑동기가 웹사이트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3 .05
웹사이트의 계속적 이용에 있어 신뢰와 태도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Influence of Tangible and Intangible Factors on Customers’ Satisfaction and Loyalty Regarding Online Tourism Websites as Perceived by College students
관광레저연구
2014 .10
관광정보 웹사이트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 제주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08
온라인 피드백 메커니즘으로서 상품평 게시판의 지각된 효과성과 신뢰, 만족, 이용의도간의 관계구조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7 .06
쇼핑 지역과 만족에 의한 쇼핑 선택속성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e-Shopping 수용에 관한 실증 연구 : 소비자의 경험과 시스템 특성의 통합적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8
쇼핑가치에 따른 중국인 관광객 쇼핑시장 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11
웹사이트의 신뢰가 태도와 행동적 충설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의 조저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09 .07
쇼핑관광 속성과 쇼핑장소별 만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9
온라인 쇼핑 채널별 이용자 특성에 대한 비교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웹 사이트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