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다이렉트 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배경
Ⅲ. 다이렉트마케팅으로서의 H호텔 뉴스레터 사례
Ⅳ. 효과적인 뉴스레터 마케팅활동
Ⅴ.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홍보메일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이메일 뉴스레터의 활용가능성을 중심으로
동서언론
2006 .12
한국호텔의 마케팅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9년만의 `뉴스레터 홈페이지`
관훈저널
2004 .09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호텔 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이 호텔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12
호텔기업의 성장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형태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10
호텔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과 요인간의 관계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3
호텔 기업의 e-비즈니스 마케팅 가치분석과 활용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상호행동 변수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9 .12
서비스품질 통제를 통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호텔 웹사이트 분석을 통한 마케팅 믹스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9
호텔연회 부문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 1급 호텔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2 .12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