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관광상품개념의 이론적 배경
Ⅲ. 관광상품 구성요소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해양관광상품 개발 방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9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한국전통음식의 문화관광상품화 방안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한국문화관광 경쟁력 제고방안
호텔관광연구
2008 .12
내용분석을 통한 관광정보 연구논문의 비판적 검토
관광연구논총
2007 .06
신관광 ( New Tourism ) 시대의 관광산업 대응 방안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5 .02
충북관광의 특성과 그린투어리즘 전개방향
경영경제연구
2011 .08
지역축제의 관광상품화 전략 : ’99문화관광축제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06
부모의 관광 참여수준이 자녀의 관광가치지각, 관광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11
외식산업의 관광요소 및 관광수요조건과 관광 경제적 효과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부산의 헬스투어관련 상품화 가능성과 활성화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09
강원 남부지역의 관광구조에 대한 연구
대한지리학회지
2003 .06
관광정책의 환경
관광연구논총
1994 .12
관광상품개발을 통한 지역성장방안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