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서비스품질관리와 인식차이분석
Ⅲ. 연구조사의 설계 및 방법
Ⅳ. 연구조사결과의 분석 및 가설검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아파트관리 서비스품질이 주거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4 .03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의료환경에서 서비스품질상황이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Performance Model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