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Internet Service
3. Research Methodology
4. Hypotheses Testing and Inferences
5. Concluding Remarks
References
APPINDIX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별 특성에 따른 무선인터넷 서비스 품질, 만족도, 추가사용 의도의 관계 분석 : 휴대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서비스품질 특성의 영향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커뮤니티 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서비스 유통 관점에서 아동복지기관 서비스질의 전달에 대한 인식과 이용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 질이 이용자의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19 .01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전자무역서비스 시스템의 사용자 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9
정보시스템 품질 관점에서 평가한 은행 비대면 채널의 성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의료서비스의 품질 및 고객만족 관련 변수들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9 .01
인터넷 비즈니스 조직의 e-서비스지향성 결정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