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한국이미지가 중국여성소비자의 한국의류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08 .09
홈쇼핑으로 의류제품을 구매한 여성 소비자의 특성과 구매실태 및 만족도
한국생활과학회지
2003 .09
베트남에서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한국산 수입상품 구매의사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국가이미지, 국가에 대한 태도, 구매감정이 한국적 이미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복식
2009 .12
한국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태도가 한국산 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한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구매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브랜드 친숙도가 친환경 의류제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6 .08
중국 여성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행동과 구매시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복식
2003 .09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영향요인 :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비교 연구
복식
2009 .05
중국과 한국 20대 여성의 체간부 신체치수와 체형 비교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09 .01
인터넷 쇼핑몰 점포속성 지각이 의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비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인터넷 의류 쇼핑몰 점포 속성지각과 쇼핑 가치가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05 .02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취급실태
한국생활과학회지
1997 .08
윤리소비의식이 재활용 의류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복식
2014 .08
몽골에서의 한류, 국가이미지 및 기업이미지가 제품에 대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s toward Sustainable Apparel in US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한·중 소비자의 웰빙식품 관련변수에 따른 구매의도
가정과삶의질연구
2014 .04
고소득층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의류상품구매행동 특성 : 서울 강남지역 여성들을 중심으로
복식
2002 .11
한국 의류제조산업의 효율성에 관한 연구
복식
2007 .03
수입의류와 국내의류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 Fishbein 과 Ajzen 의 행동의도 모델을 중심으로
복식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