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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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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중국 남성의 이상적인 외모유형과 남성의 추구이미지 변화 양상 -20~40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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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남성패션에 표현된 성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19세기 중반 이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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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유통업태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 의류제품의 선택기준과 선호
한복문화
201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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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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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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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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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류학회지
199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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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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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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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패션에 나타난 양면성 연구
한복문화
2008 .04
패션 산업에서의 체험 마케팅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패션 정보원 활용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패션기업의 조직문화에 따른 인적자본과 기업성과 간의 관계
한복문화
2020 .06
체형과 신체이미지가 의복유행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의류 상품화 과정에서 패션 제품과 베이직 제품의 차이 (제1보) -패션과 베이직 제품의 개념-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Femininity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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